순성 공식몰, 카시트&유모차 전 제품 계묘년 새해맞이 특가
순성 공식몰, 카시트&유모차 전 제품 계묘년 새해맞이 특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패밀리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와 함께 순성 공식몰에서 계묘년 새해맞이 전 제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3일(화)부터 5일(금)까지 진행되며, 순성과 큐터스의 대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3%의 높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대 4종의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특히 구매자 전원 공식몰 적립금뿐 아니라 선착순 구매자 23명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5,000원을 추가 증정하여 더욱 좋은 기회이다.

합리적인 올인원 카시트로 사랑 받고 있는 우노는 25%의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보호매트, 킥매트 등 4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17% 할인 및 전용 컵홀더, 킥매트, 보호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23년형으로 리뉴얼되어 첫 론칭 행사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회전형 카시트 핀 뉴블랙은 30%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보호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토들러 카시트 브릭, 주니어 카시트 제나주니어, 휴대용 카시트 빌리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순성의 패밀리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 또한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뛰어난 핸들링을 자랑하는 절충형 유모차 토디는 53% 할인하며, 예쁜 쌍둥이 유모차로 입소문 난 듀엣프로는 23% 할인 및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군다나 순성 카시트, 큐터스 유모차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악세서리 제품들 또한 최대 50% 할인 판매하여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의 첫 행사인 만큼 순성과 큐터스의 전 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하며, “다가오는 설 명절 전 아이와의 안전하고 편안한 외출을 위한 필수품을 순성 공식몰에서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