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 운영 편의성 위한 교육 실시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 운영 편의성 위한 교육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0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에서 운영 경쟁력과 효율성 강화를 위한 교육 이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사 교육 시설에서 5일간 전문 인력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커피, 티 등 음료와 디저트 제품의 제조 및 관리를 비롯하여 장비 관리방법까지 디저트 카페 운영 시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과정을 배우도록 구성되어 있다. 디저트39는 이러한 교육 과정을 통해 디저트 카페를 처음 운영하는 이들도 쉽고 빠르게 매장 운영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오픈 3일 전부터 오픈 당일까지 본사 직원들을 매장에 파견해 기기 설치와 정리 정돈을 시작으로 매장 직원 및 파트타이머 교육과 롤플레잉을 통한 실제 고객 응대, 메뉴 제조 방법까지 코치하여 매장 운영 안정성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디저트39는 최근 공개된 정보공개서에서 연간 평균 매출 약 3억 7천만 원, 평당 매출 약 2천 1백만 원가량을 달성했다. 특히 평당 매출은 400여 개 이상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달성하며 코로나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디저트 카페 창업이 어렵다는 편견 해소와 가맹점주들의 실제 운영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경쟁력 강화 및 운영 시스템 간소화 등에 힘쓴 결과가 2021년 정보공개서를 통하여 드러난 것 같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가맹점과의 상생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