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튜너 눈마사지기 10차 완판 기념 할인…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
핏튜너 눈마사지기 10차 완판 기념 할인…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마사지기 전문 생산 업체 피트니스빌리지가 지난해 출시한 핏튜너 눈마사지기가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10차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이에 피트니스빌리지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자 30%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내에 핏튜너 눈마사지기를 구입하는 고객은 정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핏튜너 눈마사지기는 최근 건조한 날씨와 비대면 업무로 인한 장시간 모니터 사용 등으로 피곤해진 현대인의 눈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효과적인 눈 마사지기로 주목받는다.

공기압과 진동, 온열 등을 활용한 5가지 모드를 통해 눈 주위 근육들과 관자놀이를 섬세하게 마사지며 눈 주위에 미세진동과 가벼운 압력, 온기 등을 전달해 하루 동안 쌓인 눈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준다. 자기 전 15분만 사용해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한국인 두상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코 눌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핏튜너 관계자는 "미세먼지, 스마트폰, 노안 등 우리 눈을 피로하게 하는 것들로부터 멀어지고 다시금 회복하는 15분이 될 것"이라며 "핏튜너 눈마사지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눈 건강을 도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하며 인기를 입증한 핏튜너 눈마사지기는 현재 갤러리아 광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