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독, 건강한 반려동물 식이습관 위한 하이독루틴챌린지 오픈
하이독, 건강한 반려동물 식이습관 위한 하이독루틴챌린지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하이독’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자사 운영 스토어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독과 함께 하는 건강한 반려동물 식이습관 만들기 ‘하이독루틴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하이독 공식몰이나 하이독 스마트스토어에서 챌린지에 참여할 반려동물의 펫푸드 제품을 구매한다. 최근 구매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다. 이어 공지사항의 ‘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해 챌린지를 신청한다. 다음은 구매한 제품의 급여 인증을 1주차와 4주차에 각각 신청한 SNS채널과 온라인카페를 통해 공지사항에 기재된 내용을 참고해 게시한다. 마지막으로 챌린지 인증 캡쳐본을 하이독 담당자에게 메신저로 전달하면 된다.

하이독루틴챌린지 미션 수행 완료 시, 구매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페이백 쿠폰이 증정된다. 챌린지 참여 기간은 1월 5일(목) 오후 3:30분부터 2월 4일(토)까지이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하이독 조한울 대표는 “하이독루틴챌린지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우리 반려인과 반려동물 고객님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함께 누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는 페이백 이벤트이다. 앞으로도 우리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많은 관심으로 동참하고 계신 소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반려생활의 즐거움을 배가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