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삼한 권민삼 대표, WSTMS 대회에서 모델로 변신
주식회사 삼한 권민삼 대표, WSTMS 대회에서 모델로 변신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3.01.0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WSTMS
사진출처 = WSTMS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WSTMS(회장 장희성)를 총괄기획운영하는 BIR(Body is Real)스포츠 장기주 대표는 "2020년 코로나 이후 2022년 12월 13일 강남의 엘리에나호텔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2022 WSTMS NEW BEGINNING SHOW_VER2022를 위해 함께해 주신 관람객 및 내빈과 후원사 관계자 등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2022 WSTMS 통합패션쇼'로 2020년 코로나 펜데믹 이후 2년만에 재개됐다. WSTMS(월드스포츠탑모델쇼)는 2018년 2월, 제1회 월드스포츠탑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스포츠와 패션의 결합이라는 주제를 가진 스포츠탑모델, 비키니모델, 골프웨어모델, 시니어모델, 패션모델, 퍼포먼스모델 등 웰니스모델들을 선발하는 스포테인먼트를 발굴하는 엔터테인먼트 모델 대회를 시작하여 2022년 현재까지 5년째 총 8회의 WS탑모델 선발대회와 본 대회 출신 수상자를 중심으로 하는 일곱번의 WSTMS 전체기수 통합패션쇼를 개최하는 등 총 15회 이상의 WSTMS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국내유일 웰니스패션 WS탑모델 단체이다.

사진출처 = WSTMS
사진출처 = WSTMS

'대회는 끝나도 플레이는 계속된다!!'라는 슬로건으로 단순히 대회가 끝나면 행사가 끝나는 것이 아닌 계속되는 컨셉으로 쇼가 이어지는 것이 WSTMS만의 특징이며, 출신 기수들 역시 무대에 계속해서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타 모델 단체 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기수 별 모델들 또한 호응과 참여도가 높은 편이다.

이번쇼에 참여한 기수 모델 중 WSTMS 8기 WS탑모델이자 국내 건설중기 최고 보유업체 1위인 주식회사 삼한의 권민삼대표(8회 골프웨어모델 수상 및 베스트탑모델 TOP1수상)도 모델로서 WSTMS뉴비기닝쇼에 함께 무대 위에 올랐다.

권민삼 WS탑모델은 30년이상 한길 만을 걸어온 중견기업가로써 관련계열사로 3개의 기업체를 경영하는 CEO이다. 지금껏 기업가로써로 매사 최선을 다하며 동종 건설중기업계중 손꼽히는 3개사중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잠실 롯데월드타워 건설 시 기초공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아 명실상부 최고의 업체로 인정받았으며 이후로도 해외 초고층빌딩 건설에도 참여하여 명성을 쌓았다.

권민삼 대표는 "2023년 새로운 도전을 위해 2022년 10월 제8회 WS탑모델선발대회에 골프웨어모델로 참가하여 입상한 후 또다른 삶의 동기부여가 되어 앞으로 기업운영은 물론 WS탑모델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2023년도 포부를 밝혔다.

또한, 권민삼 WS탑모델은 스포츠와 패션의 결합이라는 주제를 가진 WSTMS의 2023 운영의원회 운영위원으로도 함께하며 본인의 고교 테니스선수시절을 떠올리며 테니스웨어를 다시한번 착장하고 이번 런웨이를 섰으며,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WS탑모델로써 골프 & 스포츠룩 관련 패션모델로도 활동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렇게 권민삼대표처럼 WSTMS는 대한민국 남,여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선발대회로써 참가자모두 다양한 직업과 연령들이 함께하고 있는 웰니스단체이다.

사진출처 = WSTMS
사진출처 = WSTMS

이처럼 선발대회이후 입상자를 위한 또 한번의 WSTMS가 준비하는 쇼에서 무대위에서의 런웨이 기회를 갖게 되면서 워킹은 물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개인의 기량을 높여 국내 및 해외 유명 패션쇼에서도 WS탑모델로 두각을 나타내는 패션모델 및 스포츠탑모델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지상파 및 종편 채널에서의 방송활동들도 매우 많은 편에 속하는 WSTMS기수 모델들이 함께한다.

앞으로 WSTMS는 2023년 5월 9회, 10월에 10회를 기획 준비중에 있고 국내는 물론 2024년부터는 세계대회 개최를 위한 국내외 파트너들과 함께 WSTMS 해외대회 및 쇼에 대한 라이선스 판권에 대한 논의를 진행중에 있다고 밝히며, 2024년부터는 WSTMS 글로벌 대회 및 쇼를 함께 개최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WSTMS 장기주 총괄기획운영위원장(WSTMS 총괄대표)은 "2023년 WSTMS와 함께 스포츠탑모델과 시니어패션모델 등 선발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대한민국 국내 기업의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될 WSTMS의 WS탑모델들을 홍보모델로 선정될 수 있도록 기업 및 브랜드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