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마그네틱 드럼이 탑재된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 선보여
멜킨스포츠, 마그네틱 드럼이 탑재된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0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실내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극저소음 마그네틱 플라이휠 구동방식을 탑재한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실내바이크인 폴민바이크는 극저소음 마그네틱 플라이휠 구동 방식과 500mm의 하단 프레임, 미세 수평 조절 루버 스토퍼를 통해 흔들림을 줄여 소음을 최소화했다. 

멜킨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는 3PCS 크랭크축으로 하중을 한 번 더 분산시켜 권장 하중 100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그리고, 2가지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1~8단계 강도 조절, 페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춰 세팅할 수 있다.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의 경우 일반 일자형 크랭크가 아닌 곡선형 크랭크로 제작하여 운동 시 발목과 복숭아뼈 충돌을 방지하였으며 페달 안쪽의 물결 무늬로 미끄러움을 줄였다. 또한 2중 원터치 잠금장치를 탑재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실내 유산소운동 자전거 ‘폴민바이크’는 8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신장에 따라 최적화 된 사용이 가능하고 와이드한 프레임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320mm 사이즈의 안장, 유선형 등받이로 제작되어 운동 시 편의성이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