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방콕점, ‘태국 방콕 자유여행 패키지’ 선예약 이벤트 진행
가이드맨 방콕점, ‘태국 방콕 자유여행 패키지’ 선예약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이드맨 방콕점이 1월 중 태국 방콕 여행 선예약을 진행하는 여행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선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2~3월 태국 방콕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을 비롯해 웰컴 과일바구니 선물 또는 야식 제공, 마사지 무료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현재 가이드맨 방콕점이 제공하는 여행상품으로는 방콕의 관광명소를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는 딸랏너이감성팩, 아유타야선셋팩, 담넌사두억팩, 왕궁에메랄드팩 등 데이투어 상품과 방콕/파타야 또는 방콕/아유타야를 묶어 즐기는 3박5일팩, 방콕의 핵심만 콕콕 뽑아 즐기는 방콕핵심팩(3박5일) 등이 있다. 

일행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단독 이용 차량과 전용 가이드가 배정되며 장기간의 상품일 경우, 몇몇 코스에 따라 여행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쇼핑이나 옵션 강요가 일절 없으며 자유여행처럼 취향에 맞게 여행하면서도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살렸다.

가이드맨 방콕점 관계자는 “최근 동남아가 주요 여행지로 떠오르며 태국 방콕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는 상황이다. 신혼여행이나 가족, 친구들끼리 추억을 만들고자 방콕여행을 기획 중이라면 태국 방콕 자유여행 패키지 선예약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가이드맨 방콕점은 한국 관광 사업자등록과 현지 관광 영업허가증을 취득했으며 서울보증보험, 관광용 차량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