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지, 2023대한민국 교육박람회참가, IoT싱크프로커넥티서비스 선보여
㈜에스아이지, 2023대한민국 교육박람회참가, IoT싱크프로커넥티서비스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에스아이지는 전국 약7,000여 학교에 약 30,000여대의 스마트단말 충전보관함을 공급하고 있는 스마트스쿨 충전보관함 브랜드 1위 기업으로, 오는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년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국내 최초로 충전보관함의 IoT원격관리 서비스인 '싱크프로 커넥티드' 서비스를 출품 전시한다고 밝혔다.

'싱크프로 커넥티드'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충전보관함의 발열 안전 관리를 비롯하여 원격 도어오픈 및 스마트단말 충전상태와 보관 현황 확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전자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사용자가 앱에서 관리할 수 있어, 도어락 비밀번호 유출로 인한 스마트단말기 분실 우려를 줄일 수 있으며, 스마트 단말을 그룹으로 나누어 충전하는 윤번 충전 기능을 통해 학교내 전력 손실을 줄이고 최적의 고속제어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싱크프로 충전보관함은 수업시간 소음으로 불편 없도록 무소음 전원공급장치를 탑재하여 교실내 소음을 최소화하였으며, 여러 학생들이 사용하는 스마트단말인 만큼 충전함 내에UV살균장치를 탑재하여 위생과 안전을 고려하였다.

이외에 전국 300여곳 공공장소에서 무인 운영중인 스마트에너지공유플랫폼인 '모바일타워' 등 다양한 ㈜에스아이지 관련제품과, AI교육플랫폼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사인 아이플라이텍(IFLYTEK) (002230심천(선강퉁))의 우수한 제품도 함께 전시한다.

또한 방문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급 머그컵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에스아이지의 관계자는 “금번 교육박람회에서 “IOT싱크프로커넥티드”를 선보임으로써 학교에서 사용하는 스마트 단말 충천함이 갖추어야할 새로운 발전 기준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본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