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워치와 마사지 기기가 결합된 콩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 진행
스마트 워치와 마사지 기기가 결합된 콩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신개념 웨어러블 기기 콩닥(KongDoc)이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과 함께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주)아스트라솔루션이 개발한 콩닥(KongDoc)은 스마트 워치와 마사지기기가 결합된 제품으로 앞서 지난 1월 6일 마감된 와디즈 펀딩에서 성공적으로 목표금액을 달성해 얼리어댑터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콩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은 오는 12일(목)에 진행되며, 쇼호스트 김미선과 개그맨 황영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콩닥(KongDoc)은 스마트 워치의 편리함과 마사지기기의 성능을 하나로 합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이며,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마사지 패드와 스마트 워치를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조작만으로 마사지 기능을 시용할 수 있다.

콩닥의 마사지 패드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겔로 제작되었으며, 마사지 기능의 경우 지압, 주무르기 등 6가지 다양한 모드로 구성되어 개별 니즈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조절은 물론 8단계에 걸친 섬세한 강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주)아스트라솔루션 대표이사 김진동 “‘당신을 설레게 할 단하나의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미래지향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콩닥은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갖춘 새로운 형태의 마사지기기로 구정 효도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