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2023년도 자문위원 위촉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2023년도 자문위원 위촉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1.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제천시 어번케어센터 6층 회의실에서 자문회의 개최
위촉장 수여식 장면. 사진=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제공
위촉장 수여식 장면. 사진=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단장 박준범)은 지난 9일 제천시 어번케어센터 6층 회의실에서 2023년도 자문위원 위촉식 및 자문회의를 진행했다.

이번에 위촉된 자문위원단은 ▶민병원(산업관광진흥협회 이사장/청운대 교수) ▶홍규선(한국 여행학회 회장/동서울대 교수) ▶백승필(한국 여행업협회 상근부회장/전 문화체육관광부 국장) ▶백운일(법무법인 세종 전문위원/전 중앙대 교수) ▶김수경(대한경영학회 이사/우송정보대학교 입학처장) 등 5명이며, 임기는 2023년 12월 31일까지이다.

자문위원들은 위촉장 수여식에 이어 2023년도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에서 추진하는 제2회 농경문화 예술제, 통합마케팅, 통합 홍보채널(아카이브) 구축, 특산주 및 먹거리 홍보, 미식 관광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지역관광 추진조직 역량 강화사업 등의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을 공유하고 이에 따른 자문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자문위원으로 참가한 홍규선 회장은 “관광 전문가로써 서울을 비롯한 많은 지자체를 대상으로 관광 개발 등의 자문 및 평가 등을 하고 있는데, 지난해 말부터 제천시의 관광이 달라지고 있다는 평을 많이 듣는다”면서 “이러한 평가들이 아마도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의 활동이 시작되면서부터가 아닐까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본다. 이번에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은 만큼 제천시의 관광 발전을 위해 미약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박준범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단장은 “지금까지 노력의 결실로 각 분야별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을 모실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면서 “자문회의를 통한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올해에도 성공적인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