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바이스텝, 스터디카페 창업 한정 프로모션 진행
스텝바이스텝, 스터디카페 창업 한정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새로운 스터디 문화를 선도하고자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스텝바이스텝'이 신규 점주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텝바이스텝은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학습 공간으로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다.

프로모션은 △가맹비·교육비 면제 △시스템 냉·난방비 지원 △시디즈 의자 지원 △간판 설치 비용 지원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지원의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본사 전문가의 입지/상권 분석 및 오픈 교육비, 초기 홍보비 등의 지원도 주어진다. 특히 층수나 규모의 제한이 없어 초기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게 본사의 설명이다.

스터디카페 창업 후에는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이용자가 몰입존과 스터디존, 스터디룸, 카페존 등 다양한 형태의 학습 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형태여서 점주 1인 운영도 부담 없다.

본사 관계자는 "스텝바이스텝은 이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공간과 좌석을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차세대 스터디카페로, 지난 10월 목동점 오픈 후 높은 좌석 점유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스터디카페 창업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점주가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