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두레통닭, 망우점 성황리 오픈… ’소자본창업 혜택 제공’
프랜차이즈 두레통닭, 망우점 성황리 오픈… ’소자본창업 혜택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도담에프엔에스(대표 김재준)에서 운영하는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레통닭은 서울 망우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두레통닭 망우점에서는 최근 본사에서 오랜 개발 끝에 선보인 싹쓰리순살세트 V2와 같은 다양한 치킨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 호응에 보답하기 위한 오픈 행사 또한 성황리에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두레통닭 관계자는 “본사의 철저한 검증 이후 개설된 매장이기에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 가맹점주 입장에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두레통닭 본사에서는 가맹 상담 이후 개설 예정지역을 방문해 상권 분석을 철저히 진행하며 슈퍼바이저를 통한 교육 과정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친 뒤 오픈 할 수 있어 초보 창업자도 쉽게 매장 오픈 및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홀/테이크아웃/배달/주류 등 4중 수익구조를 통해 매출 로스를 크게 줄였으며, 5분이면 완성되는 조리로 빠른 회전율 및 재방문율을 기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물가 상승과 함께 유명 치킨브랜드의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3만원 대에 접어들며 자영업자와 소비자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반면, 두레통닭은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자본창업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한 두레통닭은 2023년 현재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 등 대부분의 창업비용을 면제하고 있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