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청년 진심타코야끼, 가맹 점주들을 위한 프리미엄 시스템 구축
㈜진심청년 진심타코야끼, 가맹 점주들을 위한 프리미엄 시스템 구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진심청년은 ‘진타코(진심타코야끼)’ 이름으로 프리미엄 시스템 구축했다고 전했다.

진타코에서는 일본 간식인 타코야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다양한 종류로 판매 중이며, 반죽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반죽을 사용한다. 약 15종의 타코야끼 메뉴 중 네기(대파)타코야끼는 이색조합으로 인기메뉴에 등극했다. 또한 타코야끼의 맛과 토핑을 원하는 대로 커스텀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진심타코야끼 떡타음(로제) 세트 [사진: 진심타코야끼 공식 홈페이지]
진심타코야끼 떡타음(로제) 세트 [사진: 진심타코야끼 공식 홈페이지]

타코야끼 메뉴에 이어 다양한 떡볶이와 감자튀김,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떡볶이는 특히 캔떡볶이라는 특이한 메뉴도 연구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샀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과 음료가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진심청년은 신규 가맹점주들을 위해 사전에 본사에서 직접 상권분석을 해주고, 이후 상권 및 점주 성향에 따라 커리큘럼을 세분화시켜 심층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심청년의 최원우 대표는 "2023년 트랜디함으로 탈바꿈하여 빠르게 변해가는 시대에 앞서갈 수 있도록 브랜드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기업의 이름에 걸맞게 음식과 고객, 가맹점 모두에 진심을 다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편의성을 위해 움직이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진심타코야끼 매장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진심타코야끼 매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