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츠컴퍼니의 선데이플래닛47, 네이머클로딩과 콜라보레이션 반려식물 화분 한정판 출시
폿츠컴퍼니의 선데이플래닛47, 네이머클로딩과 콜라보레이션 반려식물 화분 한정판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폿츠컴퍼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폿츠컴퍼니(대표 이시우)의 반려식물 멀티브랜드인 선데이플래닛47이 네이머클로딩, 커버낫, LEE, 토니호크, 트레셔, 랭글러 등 무신사 인기브랜드가 속한 비케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선데이플래닛47은 이번 네이머클로딩(Namerclothin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신규 화분 2종을 디자인 및 제작하고, 콜라보레이션 화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3D 영상컨텐츠를 준비하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분은 네이머클로딩의 상징인 체커패턴과 인디고블루를 선데이플래닛47 시그니처 프레임에 담아 디자인되었다.

콜라보레이션 화분 제품은 12일부터 무신사와 네이머클로딩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출처 =폿츠컴퍼니
이미지출처 =폿츠컴퍼니

선데이플래닛47은 도심 속 공원과 같이 실내공간 안에서 식물이 보편적으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기 위한 이야기와 방법들을 제시하는 국내 선두의 반려식물 멀티브랜드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팟 코펜하겐, 멀티플랜트미스트, 헬로플랜츠 등 식물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폿츠컴퍼니 이시우 대표는 “네이머클로딩의 브랜드 정체성을 녹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식물 문화를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제품 뿐만 아니라 공간 및 컨텐츠 등 다양한 방법과 형태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가로수길 네이머클로딩 플래그십 스토어와 오는 4월 3일부터 성수 LCDC에서 진행되는 선데이플래닛47의 단독 팝업스토어에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