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일리터, ‘제6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아임일리터, ‘제6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카페 아임일리터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참여한 ‘제6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2023년을 이끌 창업 트렌드와 브랜드 강점, 창업 지원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예비창업자는 물론 기존에 가게를 운영하고 있던 자영업자,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관계자들이 참여해 창업설명회 등을 지켜보았다.

아임일리터는 2023년 프랜차이즈 박람회 특전으로 박람회를 통해 신규 창업 계약 시 1000만원 상당의 커피 머신과 1240만원 상당의 계약 특전을 제공했으며 개인별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카페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부스를 찾은 참가자에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본사 차원에서 기울이고 있는 노력, 예컨대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 진행이나 예능, 드라마 등 방송 PPL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방침을 설명하기도 했다.

아임일리터 관계자는 “수많은 외식브랜드 가운데 카페 창업을 위해 아임일리터 부스를 찾아주신 관람객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고 예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