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 반려동물용품점 독스마캣 광주태전점, 세교점 오픈 이벤트 진행
24시 무인 반려동물용품점 독스마캣 광주태전점, 세교점 오픈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1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24시 무인 반려동물용품점 프랜차이즈인 독스마캣이 신규로 오픈한 광주태전점과 세교점의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스마캣 광주태전점과 세교점 오픈 이벤트는 1월 16일 (월) 부터 2월 6일 (월) 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기준으로 결제금액 5000원을 충족할 때마다 독스마캣의 시그니처 리필스테이션인 ‘스위트에코스테이션’의 1회 이용권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독스마캣 스위트에코스테이션에는 독스마캣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되고 매출이 높은 자사의 PB 상품인 반려견 전용 간식인 독스마캣 바삭쿠키 시리즈 3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독스마캣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상품인 독스마캣 바삭쿠키 시리즈를 소비자가 더욱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가맹점 매출 증진과 신규 오픈 매장 홍보를 위해 오픈하는 지점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진행에 필요한 홍보물이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독스마캣 관계자는 추가로 가맹점주들에게 매출 증진과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PB상품을 개발하여 이벤트 및 마케팅 용도로 가맹점주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