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마스터, 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프렌치마스터, 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프렌치마스터(대표 이상철)가 1월 13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온라인 프랑스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온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오대교 수능연구소, ㈜위크리프, 오경화코칭심리센터 등 총 39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이안‧테너 양승호‧뮤지컬 배우 김유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프렌치마스터는 프랑스어 전문 온라인 교육 콘텐츠 서비스로 프랑스어 자격시험 DELF(델프) DALF(달프) 대비 강좌, 통번역대학원 입시 대비 강좌까지 프랑스어 초·중·고급 모든 레벨의 학습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숙 대표 강사는 "2023년에도 새로운 프랑스어 학습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어학병, 경찰외사 시험을 위한 강의가 나올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프랑스어 학습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프랑스어 전문 강의를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