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프랜차이즈 정석닭강정, 소자본창업 위한 가맹계약 혜택 제공
닭강정 프랜차이즈 정석닭강정, 소자본창업 위한 가맹계약 혜택 제공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최근 국내 외식창업 시장에도 많은 변화를 맞고 있다. 특히 배달과 포장이 차지하는 비중이 코로나19가 시작된 2020년 이후 급격하게 증가했고 치킨 주문수는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닭강정 프랜차이즈 브랜드 정석닭강정이 대형 가맹계약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석닭강정은 배달 및 포장창업 아이템에서 새로운 틈새 시장으로 파고든 닭강정 전문 브랜드로, 기존 순살치킨의 고객니즈와 닭강정이라는 한국식 치킨 조리법을 이용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또 다른 선택지를 제공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금번 가맹계약 혜택은 프랜차이즈 가맹 계약에 필요한 비용은 면제하고 업종변경창업 등 기존 매장변경 시 최소한의 인테리어와 초도물품 발주 등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내용으로, 30호점 한정으로 적용된다.

정석닭강정은 뼈가 없는 순살로 100% 부드러운 닭다리살만을 이용해 튀기고, 대형 가마솥에 양념과 버무려 먹는 강정식 치킨, 닭강정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12가지의 과일과 채소, 3가지의 싱싱한 해산물을 배합해 만든 특별 수제양념을 개발해 닭강정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남녀노소 입맛에 맞도록 고안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대형물류사를 통한 주 6일 배송, 조리 간편화를 위한 절단과 염지과정을 거친 닭다리살, 업계 최대인 3km 배달상권 보장 등 매장 운영에 최적화된 혜택과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포장, 배달, 홀의 3way 운영으로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소형 평수의 창업도 가능해 다양한 상권과 조건에 맞춰 가맹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정석닭강정 관계자는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선 어려운 소자본 창업과 특별한 양념 레시피로 가맹점주와 소비자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2021년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시절 직영점 3개를 오픈해 직접 운영하며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이 직접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어려운 시기 자영업자 분들께 힘을 보태 이 시기를 모두 잘 극복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