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댄스 멤버스클럽 ’김웅택-박가희‘, 실버아이TV 유투브 조회수 100만 돌파 기념
사교댄스 멤버스클럽 ’김웅택-박가희‘, 실버아이TV 유투브 조회수 100만 돌파 기념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3.01.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실버아이TV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에 출연해 '춤이라는 것은 즐겁다'는 것을 보여준 김웅택-박가희 팀의 유투브 조회수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김웅태 원장-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박가희 원장-나운도 뮤지션
사진_(왼쪽부터) 김웅태 원장,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박가희 원장, 나운도 뮤지션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은 김웅택과 박가희 팀의 시연무대가 실버아이TV 유투브 채널에서 100만뷰를 돌파한 기념으로 시상식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엄녹환 회장은 ”사교댄스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사고 ‘멤버스클럽’에서 높은 역량을 보여줘 춤에 대한 인식을 개선했다“면서,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실버아이TV는 춤 관련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공로상 시상식에는 시상자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을 비롯해 MC 니콜의 진행으로 100만뷰를 기록한 김웅택 원장, 박가희 원장과 경연 당시 라이브 반주를 선보인 나운도 뮤지션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실버아이TV의 ‘사교댄스 멤버스 클럽’은 국내 유일의 사교댄스 전문프로그램으로 사교댄스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특화된 콘텐츠로 시니어와 실버층의 건강 및 여가시간 활용에 기여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