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의 청정지역 K-Water, K-Culture와 글로벌로 Go~Go”
“평창의 청정지역 K-Water, K-Culture와 글로벌로 Go~Go”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3.01.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통천(대표이사 신태식)은 국내의 호텔사업과 생수, 산양삼과 흑삼을 제조, 생산, 유통하는 강원도 토종기업이다.

새로운 비즈니스사업의 모델로서 그간 국내외의 오디션사업과 행사, 공연기획업에서 탄탄한 기반을 쌓아가고 있는 ㈜스모니(대표이사 박주현)와 1월16일 ㈜통천에서 업무협약식을 하였다.

사진제공_(주)스모니
사진제공_(주)스모니
사진제공_(주)스모니
사진제공_(주)스모니
사진제공_(주)스모니
사진제공_(주)스모니

㈜스모니는 현재 태국 방콕에서 T,K-pop오디션을 진행중에 있으며 1월28일 방나에 있는 시컨스퀘어 대형쇼핑몰에서 Korean Day를 한다.

이번 오디션은 온라인(Ownermarket.io)에서 신청자가 직접 신청서와 동영상, 사진 등을 접수하고 온라인심사 후에 코리안 데이 때 오프라인 오디션을 하여 순위발표 및 시상을 한다는 특징이 있다.

1등은 한국에 있는 한국예술학교(교장 공성민)에 입학할 수 있는 장학금과 한국 왕복항공권을 주는 등, 한국에 오고 싶어하는 태국 현지인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예술학교(구한국예술고등학교)는 BTS뷔와 지민, 2AM 조권, 2PM 찬성, 현아, 소유 등 유명 연예인들을 배출한 학교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한국예술학교는 K-pop학과(학과장 조재윤)를 개설하였으며 태국과 일본 등에서 한국의 K-pop을 배우고자 하는 연예계 지망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모니는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K-pop문화를 전파하고 양질의 인재들이 오디션을 통해 한국으로 들어와서 K-pop을 체험하고 배우고 공연 등을 통해 한국을 제대로 알고 관광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진행하는 회사이다.

㈜통천은 현재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노동리에 사람이 가장 살기 좋다는 700고지에 진맥타운을 형성하고 있으며 관광호텔(4개동 90객실)과 오토캠핑장, 스마트팜등 힐링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엔아이티는 제조업체로서 평창의 생수와 발효삼과 흑삼을 제조하는 회사이다. 특히 생수는 청정지역인 평창지하 1,100미터에서 취수된 유익한 미네랄이 함유된 신비의 샘물로서 K-Water의 브랜드로 물이 좋지 않은 동남아 등지에 수출될 예정이다.

또한 강원도 홍천에 29만평의 부지에 산양삼을 재배하고 있으며 이를원료로하여 발효삼과 흑삼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스모니와 ㈜통천은 세계적인 대세인 한류의 콘텐츠시장에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K-pop을 중심 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는 전문회사로서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해외시장에서의 활로를 찾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