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새해 첫 신규매장 진주평거점 오픈
유가네닭갈비, 새해 첫 신규매장 진주평거점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가네닭갈비 제공)
(사진/유가네닭갈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닭갈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난 4일 첫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올해도 신규 출점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진주평거점은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대교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수한 입지 여건을 갖추고 있어 고객 유치에 유리하다고 전했다. 유가네닭갈비 진주평거점은 35평에 테이블 10개 매장임에도 오픈 이후 높은 테이블 회전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유가네닭갈비는 오픈 매장이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오픈 전 사업전망을 비롯하여 상권분석을 통한 해당 지역에서의 예상 매출 추정, 손익 등 준비과정을 지원하며, 본격적인 가맹 계약 이후에는 본사에서의 법적 교육 및 메뉴 교육과 물품입고 등 담당 슈퍼바이저가 배정되어 체계적인 준비 과정이 이어진다.

진주평거점 가맹점주는 “매장 입지 선정부터, 오픈에 필요한 서류까지 매장 담당자와 1:1로 꼼꼼하게 소통했다.”라며 “전문 창업인이 아니어도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에 도움이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최근 본사에서 개발한 자동 조리도구인 오토웍과 테이블 주문 시스템인 탭오더를 통해 노동 강도와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를 모던하게 리뉴얼 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