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비즈니스 기반 '미디어브릿지' 신년파티 성료
플랫폼비즈니스 기반 '미디어브릿지' 신년파티 성료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3.01.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플랫폼비즈니스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미디어브릿지(대표이동해)'가 주최한 ‘미디어브릿지신년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2023 '미디어브릿지신년파티'는 지난 14일 ‘신사엑시트’와 15일 ‘데일리청담’에서 양일간 진행했으며,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BJ △유튜버 △틱톡커 △연예인 △기타 관련분야 사업가 등이 함께 모여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해 교류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사진_미디어브릿지
사진_미디어브릿지

첫날인 14일 ‘신사엑시트’ 행사는 1인미디어라이브방송플랫폼 '로얄스트리머'의 운영사㈜디엔아이이엔티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들이 라이브방송을 동시 진행하며, 현장퍼포먼를 온오프라인 동시 연출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둘째날인 15일 ‘데일리청담’은 청담쫀드기로 잘 알려진 '쪼르메스(ZZORMES)'와 함께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 때문에 쪼르메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색을 드레스코드로 정했다. 또한 공간 역시 특색 있게 꾸미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선글라스, 우산, 인형, 마스크 등 오렌지색 아이템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보였다.

쪼르메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색을 드레스코드로 정해 특색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
쪼르메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색을 드레스코드로 정해 특색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

2AM 창민, 량현량하의 량하, 유투버 야생마, 핵잼컴퍼니, 뽀튜브, 제리, 똥욱이, 최사범 등을 비롯한 약 30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자리에 함께했다.

미디어브릿지는 국내 대표적 MCN회사 중 하나로 플랫폼을 기반으로 문화적가치, 글로벌트렌드, 문화콘텐츠 제작제공 등을 주역으로 하는 뉴미디어엔터테인먼트로서, 미디어브릿지 이동해 대표는 "지난 2018년 11월 첫 시작을 기점으로 미디어브릿지파티는 앞으로도 더 창의적이고 다양한 기획으로 계속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