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공부방 ‘창업민족 한국부자연구소’,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자수성가공부방 ‘창업민족 한국부자연구소’,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2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자수성가공부방의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 이승주 소장, 샤넬 서 대표가 최근 메이필드호텔에서 중앙일보 후원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1위를 공동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13년 이상의 풍부한 창업경험을 갖춘 각 분야 전문가 네트워크망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 회원 수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창업 전문 커뮤니티, ‘창업민족’을 운영중이다.

특히, 자수성가공부방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부천시에 ‘자수성가공부방’ 오프라인 공부방 가맹점 1호 런칭을 준비중이며, 부자를 꿈꾸는 자수성가 지망생들을 위해 가까이에서 전문코칭과 다양한 창업아이템 전수 및 연구개발(R&D)에 힘쓸 예정이다.

또 최신 트렌드의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IT 멀티솔루션 기반의 ‘유니콘 쇼핑몰창업’과정을 런칭해 경험과 자본, 성공창업을 이끌어줄 멘토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이끌 예정이다.

자수성가공부방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 이승주 소장은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700만 창업가들의 멋진 꿈과 성공을 돕고, 각 분야 전문가들과 협업해 독보적인 창업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는 등 국내 최고의 창업 전문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샤넬 서 대표는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창업 정보 제공 및 각 분야 전문가와 연계한 전문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글로벌 창업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며 “사회 책임경영 실천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으로 ESG 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