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레이싱모델 체계화를 위한 운영회의 개최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레이싱모델 체계화를 위한 운영회의 개최
  • 김민준 기자
  • 승인 2023.01.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윤아, 김하음, 민하리, 문세림, 강이나, 이현진(이초의), 천세라, 신채은, 서승현, 정주미

 

[잡포스트] 김민준 기자 =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1월19일 레이싱모델들을 대표하는 10명의 임원, 운영진과 함께 압구정 앤드트리 빌딩에서 신년 운영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신년 운영회의는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이 한국모델협회에 2006년 레이싱걸에서 모델로 발족후, 레이싱모델의 권익보호와 이미지 개선을 위해 기수체결, 자선활동과 함께 선,후배들과의 화합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회의에서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더욱더 체계화된 시스템과 관련 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레이싱모델들의 분야별 확장을 시도하며, 레이싱모델들의 발전에 함께하며 올해는 방송을 통해 재미있게 레이싱모델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기로 하고, 오는 1월 27일에 앤드트리 갤러리에서 레이싱모델들과 임원진이 함께하는 한양대학교 시니어모델 졸업 패션쇼 행사 진행부분과 향후 2023년 활동계획에 대해서 서로 의견을 나눴다.

 

사진 -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회의후 레이싱모델 임원진들은 앤드트리 와인비스트로에서 유기농 식사를 즐기며, 사회적 기업인 앤드트리와 제휴를 통해 레이싱모델들과의 많은 컨텐츠를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다.

한편,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2015년 코리아레이싱모델 주식회사를 설립하며, 장충체육관에서 체인지 & 챌린지로 레이싱모델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쇼로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하며 컨테스트를 성대하게 진행하였고, 현장 선배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덕,체를 겸비한 레이싱모델을 양성하였다.

이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는 10년간 레이싱모델 베스트10을 선정하여, 매년 네티즌인기상과 레이싱모델상을 지원하여 해외 유명 모델들과 나란히 포토월에 함께하며 레이싱모델들의 위상을 높혔다.

또한, 2016 KBS아레나에서는 레이싱모델 컨테스트를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레이싱모델이 양성되고 ‘쇼 & 컨테스트’라는 이름을 탄생시키며, 레이싱모델들의 화려한 쇼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어필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고, 같은해에 수원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야외음악당에서 레이싱모델을 중심으로 기업과 관련 산업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어워즈를 개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