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위메프오와 콜라보 퀴즈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위메프오와 콜라보 퀴즈 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8.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부어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이 위메프의 배달 어플 위메프오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오퀴즈 온더 위메프오’ 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풀 수 있는 응모티켓 (110원) 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위메프오 앱의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응모티켓 구매 후 주어진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당첨번호 안내에 제시된 번호와 구매한 딜의 주문번호 뒷 3자리가 일치하는 분은 모두 당첨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28일로 당첨자에게는 부어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는 위메프오 15,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부어치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와 장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부어치킨의 가맹본부 ㈜참바른은 창업 지원 2,000만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상생경영을 인정받아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가맹점주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필수 품목의 공급가 인하, 현금 지원, 로열티 면제 등 노력을 기울인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인정해주는 것이다. 이 외에도 가맹점의 QSC를 강화하고 매장 방역 수칙을 강화하여 안전성 확보를 위해 노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