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정시 예비번호 받은 수험생 2023학년도 입학상담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정시 예비번호 받은 수험생 2023학년도 입학상담
  • 전진홍
  • 승인 2023.01.2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는 자율모집이 시작됐고 4년제 대학은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 후 정시 예비번호를 받은 수험생 대상으로 추가합격 기간이 진행된다. 정시 합격자 발표 기간을 앞두고 정시 외 전형으로 진학할 수 있는 학교들이 있어 정시 4등급·5등급·6등급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정시 예비번호를 받고 추가합격을 기다리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2023 정시 예비번호를 받은 수험생들은 최초합격자들이 대학교 등록 포기를 하게 되면 순차적으로 합격 통보를 받는다.

현재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사진영상, 경영, 체육 전공 주중과정과 경영학(주말과정), 상담심리(주말과정) 전공 등에서 2023학년도 신입생을 추가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체육학 전공은 신입생을 비실기전형으로 면접100% 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체육학 전공은 실용적이고 과학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지식과 실기 능력을 배양, 경쟁력을 갖춘 전문 체육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반 대학과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아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등 자격요건이 주어진다.

경영학전공 과정에서는 경영학의 주요 영역인 생산, 운영관리, 마케팅, 인적자원관리, 회계, 재무관리 등에 대한 전공과목을 비롯해 다양한 기초과목과 심화과목을 학습하고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취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영학사로서 전공지식을 학습하게 된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현재 고3 수험생들이 2023학년도 1학기 입학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신입생들에게 프리미엄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 학사학위 취득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일반 전문대학, 4년제 대학 수시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수험생들이 학사편입을 통해 인서울 대학을 준비하거나 대학원 진학을 차선책으로 준비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학사편입에 대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중앙대 미래교육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신입생에게 풍부한 장학금·지방학생 위한 기숙사 제공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는 성적장학금, 봉사장학금, 입학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들에게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고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아울러, 대학 캠퍼스 생활, 지방학생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수시, 정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