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래떡볶이, 가맹점주 우호 프로모션 개시
할머니가래떡볶이, 가맹점주 우호 프로모션 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할머니가래떡볶이 제공)
(이미지/할머니가래떡볶이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떡볶이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할머니가래떡볶이가 창업프로모션으로 가맹점주 우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할머니가래떡볶이는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등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창업비용을 대폭 감소 시켰으며, 창업에 필요한 비용에서 쓸모없는 비용을 최대한 줄여 분식창업에 대한 진입장벽을 창업자의 시각에서 큰 폭으로 낮췄다고 설명했다.

그 외에 ▲계약이행보증금 전액면제 ▲의/탁자 직접 구매 ▲주방설비 직접구매 ▲리모델링 요구 없음 ▲재계약비 면제 ▲상권 분석비 면제 등 실질적으로 점주들에게 적용되는 혜택들로 예비창업주들에게 창업이 부담이 되지 않도록 직접적인 부분들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할머니가래떡볶이는 웰빙 열풍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100% 쌀로 만든 통가래떡이란 창업아이템으로 가맹사업 1년만에 120호점을 달성했다. 특히 주문 즉시 조리한다는 점과 꾸준한 신메뉴로 MZ세대들에게 가래떡떡볶이 라는 아이템으로 단단하게 자리잡았다.

할머니가래떡볶이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브랜드 본사도 함께하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20년 노하우의 본사 데이터와 운영경험을 통해 가맹점 매출확대, 고객 중심 운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