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탑토플, 겨울대비 단기완성 점수향상 보장반 개설
토플학원 탑토플, 겨울대비 단기완성 점수향상 보장반 개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토플교육 전문학원 ‘탑토플’이 겨울대비 토플단기완성 점수향상 보장반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토플학원 탑토플은 학생 맞춤형 소수정예 토플과외 형태로 수업이 진행되며, 무작정 토플 리딩, 토플 리스닝, 토플 스피킹, 토플 라이팅 토플 전과목을 똑같이 1:1:1:1로 할당하여 수업과 숙제를 내주는 형태가 아니라 수강생 각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토플 수업 커리큘럼과 자습 과제를 진단받고 수업이 없을 때도 담당선생님에게 24시간 카톡 1대1 첨삭관리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영어기본기가 부족한 학생들에겐 주니어 토플로 체계적인 리딩과 리스닝 등을 잡아주며, 단기간내로 높은 토플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에겐 VIP점수 보장반을 운영하여 최대 효율로 점수 향상을 이끌어낸다.

또한 실제 토플 시험에서 토플 스피킹 및 라이팅 답변을 채점하는 ai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에서 감점을 당하고 있고, 어떻게 개선을 할 수 있을지 정확한 훈련을 받을 수 있다.

개인에 맞춰서 1:1로 꼼꼼한 피드백과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학생의 스케줄에 맞게 오프라인 토플 수업과 온라인 토플 수업을 모두 제공하기에 단점을 빠르게 개선하고 단기간 큰 점수 상승효과를 볼 수 있다.

탑토플 수강생들은 만능 토플 템플릿을 통해 토플리딩과 토플리스닝, 토플스피킹 등 전 영역에 점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범 라이팅 에세이가 지난 몇 년간의 실제 토플 기출시험에 나온 질문에 맞춰 누적된 데이터로 확보되어 있어 향후 시험에서의 토플 라이팅 질문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수업을 담당하는 원장님들은 모두 10년 넘게 토플을 연구해온 전문가들이며, 최신 문제 출제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수업을 진행하기에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단시간에 얻을 수 있다.

국내 주요 유학원 및 유학컨설팅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는 탑토플은 미국, 캐나다, 호주 등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조기유학, 보딩스쿨 진학, 해외대학 입학, MBA 진학 등을 이유로 단기간에 높은 토플점수가 필요한 유학생들을 맡아 관리하고 있다.

유학원 관계자는 “탑토플은 조교나 과외 알바 등과 같은 비전문가가 아닌 토플 만점을 보유한 전문강사들이 최신 기출 문제를 면밀히 분석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점수를 만들어 준다”고 제휴의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