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펫, 반려동물의 발 보호용 보습제 ‘풋센스’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코니펫, 반려동물의 발 보호용 보습제 ‘풋센스’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코니펫이 새해를 맞이하여 반려동물 발 관리 보습제 ‘풋센스’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기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풋센스 제품 한정으로 진행된다.

풋센스는 사람보다 후각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강아지들을 위해 무향으로 제작되었으며,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아,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제 중 밤타입, 롤타입은 제형이 흘러나오거나 강아지 발바닥에 있던 이물질(세균, 각질, 털)이나 습기, 등으로 제품에 변형 및 오염이 발생할 수 있다.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인 코니펫의 ‘풋센스’는 위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튜브타입으로 발바닥에 제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의 변형이나 오염을 없도록 하였으며, 에센스 제형으로 흡수가 빨라 사용 후 제형이 바닥에 묻어 나지 않고 끈적임없이 강아지의 발바닥을 보다 쾌적하고 촉촉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풋센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조하고 갈라진 발바닥을 뛰어난 보습력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기 위하여 풋센스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공급 및 유지시키고, 피부 각질 케어 및 활력을 주는데 도움을 주는 우유 추출물 40%와 손상된 피부조직을 활성화시켜 재활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외부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로얄 젤리 추출물을 40%로 만들어져 발바닥을 포함하여,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난 코, 피부, 등 전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이며, “기존 보습제들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반려동물들의 발바닥 관리에 특화된 좋은 성분만을 모아 개발하였으니 이번 이벤트 기간에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