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올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 지속 운영
구리시, 올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 지속 운영
  • 임택 기자
  • 승인 2023.01.28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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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중심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
구리시가 시민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를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구리시가 시민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를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구리시는 2023년에도 시민 중심의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를 지속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는 법정처리기간 6일 이상의 유기한 민원 총 250여 종에 대해 민원 처리 기간을 단축한 직원에게 민원 단축 처리 기간을 점수화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제도다.

시는 지난해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을 전년 대비 36.5% 향상시킨 바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는 빠른 민원처리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민 중심의 민원 시책을 개발해 시민을 최고로 대우하는 행정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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