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수겸 탤런트 임주완 , 제15대 한국모델협회장 취임
대학교수겸 탤런트 임주완 , 제15대 한국모델협회장 취임
  • 김민준 기자
  • 승인 2023.01.3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모델협회

 

[잡포스트] 김민준 기자 =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한국 모델협회에서 15대 회장 취임식 및 신년회가 열렸다. 

15대 회장으로 뽑힌 임주완 회장은 “14대 때는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로 인해 여러 활동이 위축됐다. 15대에서는 K모델 어워즈, 시니어모델 대회, 키즈모델 대회 등 여러 행사를 통해 모델들의 권익과 활발한 활동을 위해 애쓰겠다”라며 취임 소감을 밝히고, “한국모델협회가 한국을 대표하는 단체이기 때문에 미국과 일본에서 요청이 많다. 다국적 오디션을 진행해 한국 모델들의 매력을 세계에 알릴 계획”이라고 커다란 포부 또한 함께 전했다.

특히, 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임주완 회장은 대덕대학교에서 모델과 학과장 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고, 한국 남자 모델의 전형을 만들었으며, SBS의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의 ‘맨발의 대장’역을 맡아 커다란 인기를 끌었으며,2018년 제14대 한국모델협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연속으로 회장에 당선되며, 한국 모델들의 권익과 패션 발전에 첨병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 

한편, 48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모델협회는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 단체로 국내에서의 다양한 활동 외에도 올해는 해외에서 여러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며, 소아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어린 환우들을 위해서 나눔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