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코업 설명회' 신청 오픈
종로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코업 설명회' 신청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캐나다 어학연수, 워킹 홀리데이 및 코업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해 '캐나다 어학연수&코업(Co-op) 설명회'를 2월7일 2시 종로본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캐나다 정부는 인력 부족으로, 2023년 워킹 홀리데이 선발 인원을 20% 증원 발표함에 따라, 캐나다에서 영어도 익히고 일할 기회를 찾는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확대되었고, 유학 후 취업 및 이민 가능성이 높아, 캐나다는 꾸준하게 유학생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본 설명회에서는 캐나다 주정부에서 인정한 컬리지의 직업전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다양한 전공 수업과 더불어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유급 인턴십 과정(Co-op)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면서,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이 한정된 수의 추첨으로 이뤄지는 만큼, 그에 대한 좋은 대안이 코업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종로유학원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학원 중 하나로,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도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들로 구성된 유학 전담팀은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개인별 역량에 맞는 최적의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캐나다 어학연수&코업 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1:1맞춤형 상담 기회가 주어지고, 캐나다 유학안내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