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M, 한국형 부티크피트니스 컨텐츠 iPT 가맹사업 나선다
MVM, 한국형 부티크피트니스 컨텐츠 iPT 가맹사업 나선다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1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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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피트니스 브랜드 MVM(대표 신혁)에서는 한국형 부티크피트니스 컨텐츠인 iPT 가맹사업에 진출한다고 전했다.

iPT는 기존 개인 PT 구조의 피트니스 센터의 어려움인 인력 리스크와 수익성을 개선하고 지속가능한 피트니스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운동 마니아 위주보다는 초보에 가까운 다수의 주거상권 회원들을 타겟으로 그룹 운동 컨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문 컨텐츠랩에서 고안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매일 새로운 영상 컨텐츠와 10개의 웨이트 머신을 혼합하는 국내 최초 유산소+ 웨이트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으로 딱 30분 만 운동해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고 그룹 컨텐츠로 재미를 더했다. 관계자는 이미 11개 지점을 통해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MVM 신혁 대표는 “본격 가맹 사업화에 나서자 가맹 문의가 쇄도하여, 현재 피트니스 시장의 어려움을 방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VM은 이 달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3’ 스포엑스에 한국형 부티크 컨텐츠로 참여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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