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프레소, 봄맞이 딸기 신메뉴 출시 ‘바나딸기체험’
바나프레소, 봄맞이 딸기 신메뉴 출시 ‘바나딸기체험’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바나프레소가 미리 봄을 불러왔다. 바나프레소는 지난 1월 30일, 딸기음료4종을 신규 출시하며 고객의 봄체험 서포트에 나섰다.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바나프레소의 인기메뉴 ‘크리미라떼’를 논카페인+딸기버전으로 재해석한 ‘딸기 크리미 라떼’와 ‘딸기 슈크림라떼’, ‘딸기아이스티’ 그리고 ‘딸기애플티’ 4종이다.

“바나 딸기 체험”이라는 타이틀 아래 상큼달큼한 딸기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출시된 이번 신메뉴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출시 하루만에 TOP 7에 자리매김하였으며 바나프레소 관계자는 “그간에도 바나프레소가 출시한 딸기음료에 대한 고객반응이 좋았는데, 이번 신메뉴는 특히 반응이 좋은 것 같다”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음료 외에도, 바나프레소가 자랑하는 디저트군인 마카롱도 딸기행사에 가담한다.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 ‘딸기마카롱’이 출시돨예정이며 ‘딸기마카롱’ 출시와 함께 ‘마카롱 2+1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출시되는 마카롱 포함, 바나프레소가 수제로 직접 만든 10종의 마카롱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행사는 86개 직영점에서만 진행된다. 

한편, 바나프레소는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투자비를 절감한 ‘바나2000’이라는 새로운 창업모델을 제시하며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