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딸기 활용한 신제품 8종 출시
SPC 파스쿠찌, 딸기 활용한 신제품 8종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특별한 당신을 위한 딸기 음료'를 콘셉트로 아보카도, 코코넛 밀크, 요거트 젤라또 등 다채로운 재료를 활용해 제철 과일 딸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 6종은 ▲딸기 아보카도 그라니따 ▲딸기 피나콜라다 그라니따 ▲딸기 피치 그라니따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등이다.

아울러, △부드러운 베리 무스와 상큼한 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미니 홀케이크 ‘IT’S 베리’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진한 풍미의 초콜릿 가나슈가 어우러진 미니 홀케이크 ‘IT’S 초코’ 등 디저트 2종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딸기 음료 6종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날 오후 7시30분에는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딸기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계절에 어울리는 파스쿠찌만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