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대성기숙학원, 2024 재수정규반 19일 개강
남양주대성기숙학원, 2024 재수정규반 19일 개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이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N수생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에 있다. 2023년 2월 19일(일) 개강하는 정규반은 서울대`의`치`한 특별반/ 연`고대 프리미엄반/ 엘리트 반으로 수준별 반편성을 통한 학습 솔루션이 제시 될 전망이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 연간 학습커리큘럼은 다음과 같다. 1학기에는 개인별 학습 능력평가 및 매 주말 평가 후 보충강의 및 개인 상담이 실시된다. 또한 각 과목 기본 개념 정리를 통하여 초반에 학습능력을 향상 시킨다. 2학기에는 특강이 실시됨과 함께 EBS 교재 연계 수업이 진행되며 영역별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예상 출제유형을 집중지도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3학기에는 최신 수능경향에 맞춘 총정리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함께 학생들을 관리해주는 부분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주요과목에 있어서 상시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수시대비 맞춤 논구술 수업 관리/ 입시리포트 및 진학관리/24시간 생활담임 선생님의 밀착 생활관리 및 과목 담임체계로 인한 학과담임 시스템 으로 상세한 생화패턴 및 학습습관 구축이 가능하다.

공부에 오롯이 전념할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이면서 유해환경 요소가 차단된 남양주에 위치한 대성기숙학원은 1인 1지정자습실 및 북카페 운영을 하고 있다. 체력단련을 위한 실내 체육센터 및 실외체육시설 역시 갖춰져 있는데 지도교사 입회하에 체력 단련을 진행할 수 있고 주에 1시간 체육시간이 주어진다. 주기별 위생교육과 철저한 위생점검을 통한 건강식단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수험생을 위한 맞춤영양식단을 갖춤으로서 전문 영양사 및 조리사를 배치하였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