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스타벅스·BMW와 한정판 갤럭시S23 선봬
SKT, 스타벅스·BMW와 한정판 갤럭시S23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갤럭시 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과 BMW M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갤럭시 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과 BMW M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K텔레콤은 스타벅스, BMW 코리아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S23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 S23·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스타벅스 본사에서 승인한 최초의 스마트폰 기반 협업 사례로, 스타벅스 디자인팀과 SKT가 함께 정식 기획하고 제작한 한정판 디자인 제품이다.

고객들의 새로운 꿈과 목표를 응원하는 데스크 용품 4종(▲스타벅스 엘마 텀블러 ▲스마트 충전 거치대 ▲데스크 매트 ▲데스크 캘린더)의 한정판 아이템과 스타벅스 에디션 만의 독점 테마와 부팅 영상을 선보인다.

총 1만대로 한정 판매하고, SKT 공식 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27만1600원(부가세 포함), 갤럭시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71만6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아울러,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전원을 켜면 BMW M의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되며,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BMW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앱인 ‘BMW 밴티지’가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6월 30일까지 BMW M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하에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스킬을 익힐 수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가 제공된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센터장은 “최고의 통신사 SKT가 최고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 그리고 최고의 브랜드 스타벅스, BMW M과의 협업으로 누구나 갖고 싶은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SKT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