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세부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자유 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세부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자유 여행 패키지 전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필리핀 세부 여행 전문 가이드맨 세부점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로또 이벤트’와 ‘실버회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또 이벤트’는 가이드맨이 지속적으로 개최해 온 이벤트로, 행운의 번호를 추첨하여 당첨 번호를 맞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해마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행사인만큼, 올해에도 $60~$200에 달하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제공한다.

‘실버회원 이벤트’는 기준을 충족해 등업한 실버회원에게 필리핀 여행 기념품로 잘 알려져 있는 천연비누특산품 4종 세트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실버회원 등업 기준은 1일 이상의 필리핀세부자유여행 패키지를 이용하거나 카페 회원 중 게시글, 댓글, 출석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다.

가이드맨 세부점 관계자는 “최근 필리핀 여행 고객이 부쩍 늘어나 세부 자유여행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여행을 즐긴 후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이드맨 세부점은 기존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을 결합해 독특한 필리핀 세부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일행별 전담 이동차량과 가이드가 배정되며 쇼핑, 옵션 강요 없이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랫동안 아시아 현지 여행 상품을 기획, 판매해 온 경험을 살려 전문적인 가이드들이 현지인만 알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을 위해 빠르고 투명한 소통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