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버디, 즐거운 거품목욕 ‘휘핑클렌저’ CJ오쇼핑 2회 연속 매진
스노우버디, 즐거운 거품목욕 ‘휘핑클렌저’ CJ오쇼핑 2회 연속 매진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노우버디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영유아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스노우버디의 ‘휘핑클렌저’가 CJ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8월 10일 2차 앵콜 방송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닥터비오비의 박종승 대표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물을 무서워하거나 목욕시간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물놀이 하듯 신나는 목욕 시간을 선물해주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목욕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지난달 10일, 스노우버디가 CJ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휘핑클렌저 300ml 대용량은 준비한 수량이 1차 방송부터 전량 매진됐으며 두 번째 방송 역시, 준비한 수량 전량이 품절되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즐거운 목욕시간을 원하는 유·아동뿐만 아니라 성인 남성들은 부드러운 쉐이빙 폼, 성인 여성들은 가벼운 피부 클렌저로 사용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파라벤 6종, 벤질 알코올, 클로페네신, 벤조 페논-3 트리클로산 등 피부 걱정성분 무첨가와 자연에서 유래한 코코넛 오일, 퀼라야껍질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부드러운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는 바디워시이다.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기획형 세트상품은 딸기향, 파우더향, 수박향의 총 3가지 200ml 제품과 포도향, 오렌지향의 총 2가지 대용량 300ml 제품을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비오비의 박종승 대표의 말에 따르면 “방송 전부터 휘핑클렌저 대용량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방송 전 CJ오쇼핑 온라인 몰과 앱을 통해 진행된 미리 주문에도 판매가 폭주했으며 방송 시작 약 4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빠른 시일 내로 좋은 구성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