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재수학원추천사이트 ‘기숙추천’ 무료상담 서비스 운영
기숙재수학원추천사이트 ‘기숙추천’ 무료상담 서비스 운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기숙재수학원추천사이트 기숙추천에서 서울 및 경기권 기숙학원 50여곳의 유형 및 장단점을 분석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재수 결심으로 기숙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희소식인 것. 유선상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시간을 따로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기숙추천에서는 재수기숙학원, 재종학원, 독학재수학원 등 종합적인 비교 분석이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학원별 특징과 중점프로그램 및 커리큘럼을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정시/수시컨설팅 역시 이루어지고 있는데, 공부습관과 성적에 대한 객관적 분석과 컨설팅을 해주며, 계속해서 달라지는 입시제도 변화에 따른 수험 전략 수립 및 맞춤 전형 컨설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상담을 받는 학생의 성적 및 성향에 따른 원하는 학습 분위기, 공부방법, 지역, 비용, 등 다양하게 특성을 파악해서 니즈를 구현 시킬 수 있는 학원을 추천하고 있는 것이다.

기숙추천에서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한 전국 50여곳 이상의 기숙재수학원 정보를 취합해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도 하다. 상담을 원할 시 무료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