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샵,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공생 프로젝트
마플샵,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공생 프로젝트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8.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다”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마플샵 장기 콜라보 프로젝트 ‘마플루언서
이미지 = 마플샵, 유튜버 파워무비와 함께한 ‘마플루언서 Vol. 2 레-디 액션, 파워무비’ 기획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마플샵 장기 프로젝트 ‘마플루언서(THE MARFLUENCERS)’의 두 번째 기획전을 18일 마플샵을 통해 공개한다.

‘마플루언서 Vol. 2 레-디 액션, 파워무비’ 기획전은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파워무비와 협업한 프로젝트로 파워무비 특별 제작 무비와 굿즈 기획전이 공개 된다. 파워무비가 제작한 무비는 마플샵 크리에이티브셀러 모집 광고 내용을 파워무비만의 위트 있는 톤 앤 매너로 담아낸 영상으로 파워무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파워무비는 초 단편 미디어 컨텐츠 제작팀으로 스토리 있는 초 단편 영화 제작 및 뮤직비디오나 광고, 바이럴 영상을 포함해 상상하는 모든 것을 다양한 장르의 영상으로 제작하고 있다. 고퀄리티 영상물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내용들로 현재 누적 조회수 1억6천회를 돌파하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영상과 함께 공개될 파워무비 굿즈는 우산, 수건, 쿠션, 폰 케이스로 파워무비 특유의 느와르 액션 영화 분위기를 담아 ‘티타늄 방탄우산’, ‘절대수건’, ‘둔기(쿠션)’, ‘자폭해 시리즈(폰케이스)’ 등 재치 있는 이름으로 구독자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우산과 수건은 70만 구독자 기념으로 마플루언서 기획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마플샵 박혜윤 대표는 “마플루언서’ 프로젝트의 경우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등과 협업하여 이들이 갖고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마플샵을 통해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선순환 구조의 프로젝트다.” 고 말하며 “파워무비의 경우 위트있는 핸드폰 케이스로 마플샵에 입점했던 크리에이터로 이번에 좋은 기회로 함께 ‘마플루언서 프로젝트’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마플코퍼레이션은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과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사로 지난 7월부터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주며 소비자들의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 하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 ‘마플루언서’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