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파티룸, 데이메르 김포점 오픈
풀파티룸, 데이메르 김포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프라이빗한 풀파티 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파티룸 데이메르가 김포점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위치는 운양역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이며, 근처에 김포생태공원, 한옥마을, 캠핑장 등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신개념 파티 문화의 아이콘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데이메르는 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프라이빗한 공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메르는 파티룸의 공간 대여 목적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생일파티, 브라이덜샤워, 가족모임, 회식 등 대여 목적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양한 행사 모임을 소화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제공함에 따라 기존에 경험해봤던 공간 대여 문화에서 차별화를 보여 주고 있다. 

데이메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대여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국내 매장 확대와 관리에 좀 더 집중할 것이다”라며, “현재 일산점, 울산점, 오산점, 강화점이 곧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메르 김포점은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외부인 출입이 불가능하여 온전히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으며, 각 타입별로 컨셉이 달라 재 방문시에도 색다른 분위기를 맛 볼 수 있다. 

더불어 수영장과 함께 파우더룸, 샤워 공간 마련이 되어 있으며, 다이닝 공간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 및 편의 가전 제품이 구비가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OTT 플랫폼을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함과 동시에 화려한 스피커 사운드와 파티모드 조명 등의 시설 또한 갖춰져 있다. 

현재 데이메르 이용 후 인스타, 블로그 후기 작성 시 쿠폰, 프리미엄 카시아 테라피 스파 이용 할인 등의 쿠폰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