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180도 각도 조절 ‘멜리즈 마사지건’ 출시
멜킨스포츠, 180도 각도 조절 ‘멜리즈 마사지건’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90도부터 180도까지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한 ‘멜리즈 마사지건’을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무선마사지기 ‘멜리즈 마사지건’은 포레스트 그린, 제트 블랙, 빈티지 아이보리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3종의 헤드와 3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457g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하며 소프트필 벨벳 (Velvet Soft Feel) 공법으로 제작되어 지문과 미세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멜킨스포츠 목어깨마사지건 ‘멜리즈 마사지건’은 멜킨의 핵심기술 중 하나인 자체 개발한 BLDC+모터를 사용하여 극저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손목 부담을 줄였다. 또한 KC 안전인증 확인을 완료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앉아서 생활하고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목이나 어깨가 뭉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멜리즈 마사지건은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손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마사지 가능하며 가벼워 손목의 부담이 적다”고 말하며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15분 뒤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어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며 C타입 케이블 충전 1회로 약 3주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