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지엠팜, 친환경 실리콘 투약병 ‘쏘옥 ssock’ 출시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지엠팜, 친환경 실리콘 투약병 ‘쏘옥 ssock’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3.02.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지엠팜에서 영유아용 실리콘 투약병 ‘쏘옥 ssock’을 선보였다. ‘쏘옥 ssock’은 100%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아기용 약병으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지엠팜의 대표 약사들은 약국을 운영할 때부터 일회용 플라스틱 약병에 대한 부모의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고민했고, 작년 초 본격적인 실리콘 투약병 개발에 착수해 1년이 넘는 개발 기간을 걸쳐 지난 1월 ‘쏘옥 ssock’을 출시했다.

‘쏘옥 ssock’은 영유아들에게 친숙한 젖병 모양으로 제품 모든 부분이 플래티넘 실리콘이라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래티넘 실리콘은 모래에서 추출한 친환경 실리콘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부모뿐만 아니라 아이가 직접 사용할 때도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다. 제품명 ‘쏘옥 ssock’은 한손에 ‘쏘옥’ 잡고, 아이의 입에도 ‘쏘옥’ 넣어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친환경 제품인만큼 제품을 포장하는 패키지 박스 역시 대나무 소재의 친환경 박스를 사용한 제품부터 포장까지 환경을 생각한 ZERO 플라스틱 제품이다.

‘쏘옥 ssock’은 열탕, 전자레인지, 소독기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들 용기의 경우 소독이 필수인데, 식기세척기, 스팀소독기, UV젖병소독기 등으로 모두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cc 단위의 눈금표시로 계량하기에도 편리하게 고안됐는데, 아이들이 어릴수록 약의 용량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고 한다. 입구를 넓게 설계해 투입과 세척 또한 용이하다.

㈜지엠팜 관계자는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것처럼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높은 활용도, 트렌디한 디자인, 친환경 소재 등으로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지엠팜 공식몰에서는 2월 27일까지 유소아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쏘옥 ssock’을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증샷과 함께 제품 후기를 남기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와 2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지엠팜X트니트니] 트니프렌즈 출시 이벤트’는 별도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