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 동시 해결 '2in1 무선청소기' 출시
디디오랩,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 동시 해결 '2in1 무선청소기'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0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질까지 한번에 가능한 2in1 타입의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용 물걸레키트를 사용해 하나의 기기로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무선청소기 키트 교체 없이 진공 청소와 회전식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이뤄져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를 따로 이용하거나 중간에 키트를 교체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해결했고, 청소에 필요한 시간을 크게 단축했다.

물걸레 헤드 윗면에 물 주입구를 만들어 쉽고 간편하게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150mL의 넉넉한 물통 용량으로 추가 물을 공급할 필요없이 한 번에 청소가 가능하다. 주입구에 보충한 물은 자동으로 공급돼 청소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고, 촘촘하고 두꺼운 극세사 재질이라 바닥에 묻은 얼룩이나 기름때 등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

또한 디디오랩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도 특징이다. 최대 27,000PA의 진공도와 105AW의 흡입력으로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부터 큰 이물질까지 부드럽게 흡입한다. 표면이 고른 마룻바닥은 물론이고 카펫이나 침구 위에서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흡입력도 먼지량에 따라 자동 조절돼 더욱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무선청소기는 2중 싸이클론 필터링 구조로 먼지통이 가득 찬 경우에도 흡입력이 감소하지 않는다”며 “2중 싸이클론 필터를 비롯해 총 5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흡입된 먼지가 다시 배출되는 것을 차단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