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노준래, 제2화 "로맨스는 데뷔전에" 슈퍼루키 등장에 눈길
모델 노준래, 제2화 "로맨스는 데뷔전에" 슈퍼루키 등장에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3.02.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지난 10일 10대들의 연애 웹예능 'MZ세대 인기 프로그램 제2화 "로맨스는 데뷔전에" 슈퍼 루키로 떠오르는 모델 노준래가 새롭게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 YTM FAMILY MODEL
사진제공 - YTM FAMILY MODEL

노준래는 패션 신인모델로 활동중이며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MZ 세대 워너비로 관심을 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최근 스타일리스트 겸 비주얼 디렉터 정민경 대표에게 발탁이 되어 유명 웨딩 브랜드인 로자스포자, 스플렌디노와의 콜라보레이션 웨딩쇼 및 화보촬영 유명 패션 브랜드 "유가당", 박정상, 성지은 디자이너 쇼케이스 모델로 컨택이 되어 무대에 서기도 했다.

사진 / YTM FAMILY MODEL 박시현 , 노준래
사진 / YTM FAMILY MODEL 박시현 , 노준래

"로맨스는 데뷔전에" 등장하자마자 1화만에 엄청난 인기를 얻은 김예원이 선택한 두번째 데이트 파트너는 노준래 였다.

김예원은 노준래의 버킷리스트인 핫플레이스에 가서 같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어색함에 말없이 노준래를 바라보던 김예원은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며 자리를 비웠고 잠시 후 김예원은 꽃다발을 들고 식당에 돌아왔다. 자신이 선택한 데이트 상대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며 수줍게 웃었다. 깜짝 선물에 노준래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노준래는 칼질을 잘 못하는 김예원의 고기를 직접 썰어주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며 끝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맨스는 데뷔 전에'는 다양한 꿈을 지닌 연예인 지망생 및 연습생들의 로맨스와 청춘을 담은 연애 예능이다. 새롭게 등장한 노준래군의 활약을 기대하며, 데뷔를 꿈꾸는 10대 출연진들의 재밌고 색다른 연애 버킷리스트와 하나씩 실현되는 출연진들의 로망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우정이 설렘이 기대된다.

일본 OTT 플랫폼인 ABEMA(아베마)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로,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했다. 국내에서는 매주 금요일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ABEMA의 ‘ABEMA SPECIAL’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