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그리드, 2023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주)이노그리드, 2023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주)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가 2월 10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클라우드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동구 이수희 구청장, 금천구 유성훈 구청장,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 스타벅스 코리아, ㈜감성주택, 셀메드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곽상훈‧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바리톤 곽상훈은 오는 2월 16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바리톤 곽상훈 독창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노그리드는 기술 중심의 클라우드 Full stack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기업으로 클라우드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전문 기업이다.

김명진 대표는 “이노그리드는 클라우드 한 길만을 걸어왔습니다. 클라우드 원천기술을 가진 대한민국 클라우드 대표주자로서 국내 클라우드 생태계와 밸류체인 구성에 힘써 대한민국 ICT 산업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라며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