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해외 골프 여행, 전략적 상품 홍보 진행
‘스마트스코어’ 해외 골프 여행, 전략적 상품 홍보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코로나19가 엔데믹 수준으로 전환되고 일상생활이 점차 회복되면서 해외 여행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골프 인구들이 해외 골프장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본격적으로 해외골프 판매를 시작한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는 전략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해외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스마트스코어는 해외 골프여행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다양한 타겟을 대상으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명이나 부부 골퍼를 위한 코타키나발루 휴양 골프 상품,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에게는 태국 골프텔 상품,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한 단거리 골프상품으로는 일본, 대만 골프 상품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상품을 출시하는 즉시 반응이 오고, 예약이 마감될 경우 대체 지역 상품을 준비해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스코어에서는 매달 한번씩 이벤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3월에는 베트남 나트랑에서 3박 5일 72홀 라운드를 하는 골프+관광 이벤트 행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골프 외에도 관광 및 베트남 전통 마사지 특전에 저녁 만찬까지 즐길 수 있는 올 포함 상품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을 시작으로 매달 이벤트 상품을 기획해 2023년 시즌 스마트스코어 해외 골프 상품을 홍보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전략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상반기 대비 예약자가 급증하는 효과를 얻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골프 여행 상품을 통해 이용자들의 여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