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역사상 첫 경기장 출정식 울산현대, 2023시즌 출정식 및 스타디움 오픈 데이 진행
구단 역사상 첫 경기장 출정식 울산현대, 2023시즌 출정식 및 스타디움 오픈 데이 진행
  • 구웅 기자
  • 승인 2023.02.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 2023시즌 출정식 및 스타디움 오픈 데이 진행 이미지 (사진제공/울산현대)
울산현대, 2023시즌 출정식 및 스타디움 오픈 데이 진행 이미지 (사진제공/울산현대)

[잡포스트] 구웅 기자=2023시즌을 맞이해 예열을 마친 울산현대 선수단과 알찬 구성을 마친 문수축구경기장이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인다.

울산은 오는 19일(일) 오전 10시부터 14시까지 문수축구경기장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2023시즌 출정식과 스타디움 오픈 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함께하는 팬들은 개막보다 앞서 선수단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울산이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매점 사업’, ‘2023시즌 유니폼’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디펜딩 챔피언답게 많은 변화를 준 울산은 이날 팬들에게 다가오든 2023시즌에 대한 포부와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당일 오전 11시부터 선수단의 오픈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출정식을 경기장에서 진행하는 것은 울산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개막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임하는 선수들을 바로 앞에서 지켜볼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는 코너킥 라인과 사이드 라인에서 선수들을 더욱 가까이 만나보고 훈련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훈련 세션이 끝난 이후엔 울산의 장내 아나운서들의 진행으로 E구역 익사이팅 존에서 출정식이 진행된다. 울산의 치어리더 ‘울산 큰애기’ 공연으로 출정식의 막을 올리며, 새로워진 선수단과 문수축구경기장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이후 신인, 신입 선수 인사, 개막 영상 시청, 선수단 대표의 인사가 이어진다. 마지막 순서로 선수단의 2023시즌의 활약을 기원하는 의미의 팬들 과의 ‘하이파이브’와 ‘우승 결의’ 단체 기념사진 촬영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나아가 이날 문수축구경기장에 모든 편의 시설과 부대시설, 이벤트는 실제 경기 날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8회 연속 팬 프렌들리 구단’의 명성에 걸맞게 새 시즌을 준비한 울산이 다양한 팬 만족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규 매점 사업’으로 문수축구경기장에 볼거리, 놀거리에 이어 먹거리까지 추가한 울산은 스타디움 오픈 데이에 맞춰 입점 매장 개업식을 가진다. 치킨, 분식, 카페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장외에서도 팬들을 맞이할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시즌 거대한 몸집으로 팬들에게 상당한 즐거움을 선사한 대형 포토존 ‘6미타’가 팬들을 반긴다. ‘울산큰애기’는 팬들과의 하이파이브, 핀 버튼 증정 행사(선착순 1,000명)를 진행하며 경기장 외곽에서는 타투 스티커, 응원 메시지 쓰기 체험도 운영된다. 무엇보다 당일 2023시즌 유니폼 첫 현장 판매를 진행하며 주말 이른 아침 문수축구경기장으로 발걸음을 향한 팬들에게 보람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2023시즌 출정식과 스타디움 오픈 데이의 예매와 티켓 구매는 13일(월) 오후 두 시부터 행사 당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서 진행된다. 모든 티켓은 지정석이며, 티켓은 1인당 2천원이다. 36개월 미만의 영유아와 2023시즌 멤버십 회원들(예매 수수료 별도)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들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멤버십 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