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바이스텝 스터디카페, 초보 창업자를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스텝바이스텝 스터디카페, 초보 창업자를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1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터디카페 브랜드 '스텝바이스텝'이 초보 창업자를 위한 효율적이고 간편한 운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텝바이스텝은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인테리어의 다채로운 학습 공간을 통해 이용자에게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지난 10월 목동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이용자가 오래 머물러도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불편하지 않도록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알맞은 학습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스터디존, 몰입존, 스터디룸, 카페존 등 네 가지 콘셉트의 좌석과 공용 공간을 갖췄다. 아울러 단순한 스터디카페를 넘어선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만큼, 트렌드에 변화에 따른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만 이러한 경쟁력이 점주에게 부담되지 않도록 무인 운영이 가능한 키오스크를 도입했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좌석과 이용 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이어서 별도의 상주 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인건비 부담 없는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본사 전문가가 철저한 입지와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창업 후 매출과 관계없는 가맹비 정액제로 지속적인 지점 홍보와 관리가 가능해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현재 가맹비/교육비 면제, 시스템 냉/난방비 지원, 시디즈 의자 지원, 간판 설치비 지원,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창업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텝바이스텝 스터디카페 본사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